영등포 영등포동 영등포시장역 인근 1인샵 20대사이즈
안녕하세요! 요즘 여기저기 쌓인 피로에 허덕이며 살고 있는 20대 직장인입니다! 워라밸은커녕 워라가 어딨냐며 출퇴근만 반복하다가, 이대로면 내가 진짜 건전지 빠진 장난감처럼 멈추겠구나 싶어서, 큰맘 먹고 마사지 한번 받아보기로 결심했어요! 그중에서도 요즘 핫하다는 영등포 마사지 찾아보다가, 우연히 1인샵 20대사이즈를 발견했답니다.
Q1. 1인샵이라는데,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예약은 엄청 간단해요! 이곳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서, 문자로 예약하면 끝! 원하는 예약 시간과 코스를 간단히 남기면 빠르게 답장이 와요. 근데 관리 중에는 답장이 조금 늦을 수 있대요. 그러니까 여유 있게 예약하는 게 좋겠죠? 전화보다는 문자가 훨씬 편리하니 참고하세요~
Q2. 영등포시장역에서 어떻게 찾아가요?
아주 간단합니다! 영등포시장역 2번 출구로 나와서 도보로 7분 정도 걸려요. 주소는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20인데, 네이버 지도 같은 거 키고 가면 진짜 한 방에 찾을 수 있어요. 그리고 주차도 가능하니까 차 끌고 와도 문제 없답니다.
Q3. 관리사님들 진짜 다 20대인가요?
네네, 전부 20대라고 하더라고요! 제가 받았던 관리사님도 엄청 에너지가 넘치시고 친절했어요. 본인한테 맞는 스타일로 케어해 주셔서 뭔가 더 프로페셔널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어색하지 않고 대화도 편하게 할 수 있어서 분위기도 아주 좋았답니다.
Q4. A코스랑 B코스 차이가 뭐예요?
A코스는 스웨디시 40분에 추가로 조금 더 이완감을 느낄 수 있는 스웨디시를 20분 받는 구성이고요, B코스는 더 길게 스웨디시를 60분 받고, 추가 관리까지 30분 더 받는 코스예요. 본인의 피로도나 필요한 케어 시간에 따라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둘 다 오일을 사용하는 관리라 피부도 좋아지고 몸도 개운해지니까 취향껏 골라보세요
바디케어 샵을 찾은 이유?
사실 제가 엄청나게 피로가 쌓인 상태였거든요. 일도 많고, 스트레스도 쌓여서 목부터 어깨까지 돌덩이처럼 굳어버린 상태! 그런데 영등포 마사지 관련해서 검색하다가 영등포시장역 근처에 있는 이곳이 눈에 딱 띄는 거예요. 개인실도 제공되고, 24시간 운영이라 시간 맞추기도 너무 편리하겠다 싶더라고요! 게다가 주차도 가능하다니… 이건 그냥 무조건 가야 된다 싶었죠.
첫인상! 예약부터 가게 분위기까지
처음엔 문자로 예약했어요. 요즘 1인샵은 전화보단 문자로 소통을 많이 하더라고요. 희망 시간과 원하는 코스를 간단히 남기니까 바로 답이 와서 편리했어요. 예약 확정 후, 가게를 찾아가 보니 영등포시장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7분 정도? 위치가 그렇게 어렵지 않아서 좋았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니까 깔끔한 인테리어가 딱! 뭔가 군더더기 없는 아늑한 공간이랄까요? 개인적인 공간이 확보된다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아무도 방해하지 않는 완전 프라이빗한 시간이 보장된 느낌이라, 진짜 이건 제대로 쉬고 갈 수 있겠구나 싶었어요.
직원분들과의 소통, 이건 진짜 한 수 위!
여기 관리사님들이 전부 20대라고 하셨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진짜 뭔가 에너지가 느껴졌달까…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나 케어에 대해 하나하나 꼼꼼히 물어봐 주시더라고요. 관리 중간중간에도 불편한 점 없냐고 챙겨주시고,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너무 편안했어요.
내부시설과 영업시간, 깔끔한 점수 만점
시설은 작지만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개인샤워실이 있어서 관리 받기 전에 몸도 깨끗하게 정리하고 받을 수 있었고, 샤워 용품도 다 구비되어 있어서 따로 챙길 필요가 없더라고요. WI-FI도 빵빵해서 대기 시간에 핸드폰 만지기 좋았어요. 그리고 24시간 운영하니까 퇴근 늦게 하고도 언제든 들를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
내가 받은 코스! 스웨디시 A코스와 그 마사지효과
제가 선택한 건 A코스였어요. 스웨디시 기본 관리를 40분 받고, 추가적으로 조금 더 부드럽고 이완감 있는 스웨디시를 20분 추가로 받는 코스인데요. 관리 받으면서 느낀 건, 정말 몸이 가벼워진다는 거였어요! 특히나 아로마 오일을 사용해서 피부도 매끈해지고, 스트레스가 싹 풀리는 느낌! 관리사님이 손도 되게 꼼꼼하시고 디테일하게 케어해 주셔서, 내가 이런 대접을 받아도 되나 싶더라고요.
총평! 영등포마사지 찐 추천
솔직히 한 번 받아보면 왜 다들 스웨디시 관리 찾는지 알 것 같아요. 몸도 마음도 꽉 찼던 에너지가 새로워진 느낌? 영등포시장역 근처에서 이렇게 잘하는 곳 찾기 쉽지 않을 거예요! 여러분도 피곤에 지쳐있다면 한 번쯤 나만의 시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