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마사지,서초동스웨디시,서초동건마 찾는 분들 주목!
안녕하세요, 내 마음 속 힐링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조셉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서초구의 중심에 선 서초동 지역에서 스웨디시 마사지를 잘하는곳 탑3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대한민국 유동인구 1위인 강남역 일대를 차지하는 서초동. 어떤 서초동마사지 샵들이 스웨디시 마사지를 잘하는지 한번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목차를 클릭하시면 글로 바로갈 수 있습니다.
글과 관련된 추천 글
서초구 서초동 강남역 5번 출구 도보 8분 거리에 위치한 스파마음을빛다는 고급 호텔 근무 경력을 가지고 계신 한국인 베테랑 테라피스트 분들로 구성되어 있는 스파와 마사지 전문샵 입니다. 다들 마사지는 시원하고 행복감을 주는건 알고 있지만 어떻게 받아야 효과적인지는 잘 모르는 분들이 많아요. 스파 트리트먼트 후에 받는 마사지는 엄청난 시너지와 이점이 있습니다. 스파는 피부 개선 뿐만 아니라 근육이나 전신의 긴장을 늦춰주고 체온을 올려주면서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도는 상태로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스파 후에 받는 마사지는 조금 더 부드러워진 근육을 더 깊은 이완을 제공하고 스웨디시의 특성으로 마찰이나 림프 순환에 대한 부분도 조금 더 효율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코스의 이름들은 다양하고 독특해서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스파 코스인 담다&밀다와 마음과 빛이라는 마사지 코스, 포핸드 코스인 두빛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간별 코스 구성도 다양하기 때문에 디테일하게 확인을 원하는 분들은 예약문의 버튼을 이용해주시기 바래요.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강남역에서도 가깝지만 건물 지하 2~3층에 주차도 가능하시니 자신에게 가장 편한 교통편으로 이용해보셔도 좋겠네요!
서초구 서초동 교대역 14번 출구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W스파 입니다. 스웨디시와 스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사지 꿀단지인 이 곳은 룸 내 최신식 샤워시설과 어메니티, 그리고 스파 시설까지 갖춰진 힐링 플레이스이며 마사지 샵 입니다. 스웨디시 코스는 원하는 시간대별로 이용하기에 충분하게 세분화 되어있었는데요. 60분부터 90,100,120분 까지 4가지로 시간이 부족하다거나 아쉬움이 남지 않도록 준비되어 있고 가격도 긴 시간에 비해 적당하게 책정되어 있어 부담이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테라피스트 분들 역시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갖춰진 피부관리사구인구직 사이트에서 검증된 분들로 모두 국내 분들이며 아로마 테라피나 체형 관리 관련 코스 교육을 이수하신 분들이라고 하니 내상은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운영시간도 오전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라 퇴근 후에 잠깐 들러서 이용하시고 대중교통은 교대역을 통해, 자차 이용객 분들인 건물 옆 주차장에 무료로 주차하시면 되겠네요. 주차권은 1시간까지 지원해주신다고 하네요!
서초구 서초동 신논현역 6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에블테라피는 스포츠 마사지 전문가인 중국 여성 관리사 분들과 스웨디시 테라피 전문인 국내 관리사 분들이 각각 전문적인 테라피를 선사해주시기 위해 근무를 하고 계신 곳 입니다. 신논현의 번화가 내부에 있어 다른 즐길거리나 먹거리 등을 함께 이용하기도 좋고 신분당선과 9호선 신논현역에서도 가깝지만 2호선 강남역에서도 가깝기 때문에 방문하거나 이용 후에 귀가하실때 큰 불편없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도 좋습니다.
관리사 분들이 각 테라피에 맞게 준비되어계신 만큼 스포츠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 그리고 스웨디시까지 다양한 프로그램과 각각 60분과 90분 코스중 선택하실 수 있어 조금 더 몸과 컨디션에 맞게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역시 24시간이기 때문에 제약이 거의 없는데요. 유동인구가 많은 곳인만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방문 전에 미리 예약전화를 하고 가시는게 원하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겠습니다.
마사지 관련 정보
블로거 조셉이 추천하는 서초구 서초동마사지, 스웨디시 잘하는곳 탑3 세곳을 알아보았는데요. 세곳 외에도 굉장히 많은 서초건마 샵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궁굼하신 분들은 하단에 배너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내 마음 속 힐링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조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P
Commen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