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삼성동마사지 찐 마사지 맛집 TOP3!

삼성동마사지,삼성동스웨디시,삼성동건마 찐 맛집!

삼성동마사지
삼성동마사지

안녕하세요, 내 마음 속 힐링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조셉 입니다. 대한민국의 브랜드 중 가장 먼저 생각나는게 바로 삼성이며 세계적으로도 유명하죠. 이번 시간에는 이와 동명인 삼성동마사지 정보를 추천드려볼까 합니다. 삼성도 재계서열 1위 대기업인 만큼 삼성도 역시 서울을 대표하는 강남구에 속하는 부촌중에 하나 랍니다. 이런 부촌 마을인 삼성동에서 찾은 찐 마사지 맛집 TOP3 어떤 곳들이 있는지 함께 보시죠!




이 글에서 소개하는 곳


목차를 클릭하시면 글로 바로갈 수 있습니다.

 

글과 관련된 추천 글




 

첫번째 삼성동마사지 찐 마사지 추천샵은 바로 케렌시아 입니다. 메인은 스웨디시 전문이지만 피부관리사와 체형관리사 전문가 분들로 구성된 테라피스트 팀은 아로마 마사지와 건식 마사지, 파라핀 테라피 등과 추과 관리인 헤드스파, 스톤 테라피, 림프절 순환관리,부위별 스크럼, 왁싱까지 다양한 케어가 가능할 정도로 자격을 갖추고 계신 베테랑 분들이시랍니다. 모두 국내 분들이고 피부관리사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이미 자격이나 경력이 검증되셨고 꾸준히 테라피 교육도 진행하고 계셔서 만족스럽다는 후기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강남에 위치한 만큼 삼성중앙역을 이용하시면 5번출구 도보6분 정도 소요가 되며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발렛파킹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로 넉넉한 편이고 연중무휴라 제약 없이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시원한 마사지에 다양한 추가관리로 나만의 테라피를 커스텀해서 받아보시는건 어떨까요?



스톤테라피가 궁굼하신가요 ?


 

삼성동 중앙에 위치한 스웨디시 전문 마사지샵 메이드테라피 입니다. 이 곳은 위치가 굉장히 좋더라고요. 딱 선정릉역과 삼성중앙역,봉은사역,삼성역,선릉역을 기준으로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변 서울선릉과정릉, 삼성동 현대백화점, 코엑스 등의 가볼만한곳을 함께 이용하기도 좋겠더라고요. 또 주차하기 굉장히 어려운 강남구 삼성동에서 건물 1층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 더욱더 장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사지 역시 잘하는 곳이라 소문이 잘 나있는 곳인데요. 베이직한 스웨디시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초심자 분들이 입문하기 좋고 더욱더 느낌이나 밀착,테라피의 강도가 강한 프리미엄 스웨디시 코스도 별도로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시간은 두가지 프로그램다 동일하게 60분과 90분 코스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조금 일찍 마감하는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그만큼 테라피스트 분들의 휴식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에 컨디션들이나 집중도가 높다고 하네요. 퀄리티 높은 스웨디시를 원하는 분들께 메이드테라피 강추할 수 밖에 없겠죠?



스웨디시 느낌이 궁굼하신가요?


 

삼성동마사지 마지막을 장식해주는 곳은 바로 더마치라는 스웨디시 전문샵 입니다. 가성비를 생각해도 좋은 곳이며 테라피 실력이나 테크니컬한 기법, 체형관리에 대한 전문 지식도 갖추고 있는 곳 입니다. 그만큼 테라피스트 분들의 테라피에 대한 레벨이 상당히 높은 편이죠. 준비 된 코스는 가벼운 느낌의 베이직 스웨디시와 스페셜 관리로 나눠져 있습니다. 수준이 높은 만큼 코스 시간이 60분과 90분 뿐만 아니라 120분 까지 케어가 가능하답니다.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연중무휴로 주말 평일 구분 없이 이용가능하시니 편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더마치와 가장 가까운 역은 삼성중앙역이며 6번출구 도보 5분 거리이니 가볍게 걸어서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



스웨디시 옵션이 궁굼하신가요?


 

삼성동마사지 추천샵 외 강남마사지 가볼만한곳


 

지금까지 엄선된 마사지 정보를 공유하는 조셉이 삼성동마사지 추천샵 3곳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자신의 스타일에 더 맞는 강남스웨디시 정보를 찾고 계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이상으로 내 마음 속 힐링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조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P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