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천 심곡동마사지, 24시 마사지샵 추천해요!

심곡동마사지,심곡동스웨디시,심곡동건마 추천

안녕하세요, 내 마음 속 힐링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조셉 입니다. 부천에서 제일 핫했던 번화가 부천역 인근 심곡동마사지 정보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시끌벅적하고 인구밀도가 높은 지역이라 조용하게 쉬고 싶은 분들을 위해 24시간 마사지샵, 프라이빗한 느낌에 마사지도 잘하는 샵 3곳을 가지고 왔으니 집중에서 따라와주길 바래요!


심곡동마사지
심곡동마사지

목차


목차를 클릭하시면 글로 바로갈 수 있습니다.

 

글과 관련된 추천 글


 
  • 부천시 심곡동 부천역 3번 출구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심쿵스웨디시 입니다. 부천역과 가깝지만 샵의 특성상 프라이빗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샵 입니다. 예약한 시간에는 오롯이 나만의 휴식 시간과 공간을 제공해주고 있어 더할나위 없이 조용하고 아늑하게 바디 케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준비된 코스는 스웨디시 60분코스와 90분 코스이며 이름 처럼 행복감과 짜릿함에 심쿵할 수 밖에 없는 심곡동 마사지 입니다.

이 곳에 계신 테라피스트 분들은 모두 부천마사지구인 구직 사이트에서 까다롭게 채용된 분들이며 기본적인 아로마 테라피를 베이스로 깔고 계시기 때문에 내상 없는 마사지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역시 테라피 교육을 이수하신 분들이라 뭔가 남다른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도 연중무휴 24시간이라 피로가 누적되거나 스트레스 또는 기분전환이 필요할때 부담없이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부천역 가면 생각나는 곳 심곡동 심쿵스웨디시 입니다.



 
  • 부천 심곡동 부천역 3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북경황실마사지 입니다. 사실 깔끔하고 개운함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중국 마사지나 스포츠마사지 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이 곳은 스포츠마사지 전문샵이며 부분 부분 선택해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제 2의 심장이라 불리는 발마사지는 심장은 혈액을 순환시키는 펌프역활을 하는데 심장에서 제일 먼 곳이 바로 이 발이기 때문에 제일 순환이 잘 안되는 곳이며 수족 냉증이 있는 분들이 이러한 순환이 잘 되지 않아서 인데 이때 발마사지만 받아도 피로감을 제대로 해소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구성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간 시간 (오전 10시~오후 7시)에만 이용할 수 있는 부분 관리 어깨,등,골반 30분 코스가 있으며 그 외에도 스포츠관리와 아로마관리, 통증관리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운영시간도 24시간이라 매일 매일 365일 이용이 가능하고 주차를 원하는 분들은 건물 주변 노블레스 오피스텔 주자창을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그 동안 많이 소홀했던 내 심신과 특히 발에게 휴식을 줘보시는건 어떨까요?



 
  • 부천 심곡동 부천역 3번 출구 도보 8분 거리에 위치한 차이나샵 입니다. 이름 그대로 중국 스포츠마사지를 기본기로 한 바디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곳이며 족욕이나 찜, 페이셜 관리도 함께 받을 수 있는 할인 이벤트 코스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 다양한 부분 관리와 스포츠, 아로마, 황제 스페셜 코스까지 다양한데요. 여러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렸지만 180분 코스가 있는 곳은 굉장히 드믈고 관리사의 체력이나 집중력을 요하는 코스이기에 그 만큼 실력이나 기술력을 어느정도 파악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네요.

이곳 역시 24시간 연중무휴 마사지 샵이라 이용하기에는 정말 메리트가 있죠. 또 수면가능한 샵이라는 것도 장점인데요. 참고하실 부분은 할인코스와 전신스포츠관리, 발관리 외에 코스를 이용하시는 분들만 수면이 가능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대중교통도 편하고 자차도 건물 외부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부담없이 편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부천의 모든 피로 심곡동 차이나샵에 양보하세요.



 

마사지 관련 정보

 

블로거 조셉이 추천하는 부천 심곡동 마사지, 24시 마사지 추천 정보 였습니다. 부천마사지 샵들은 이 곳 외에도 굉장히 많은데요. 다른 스타일의 마사지나 다른 동과 역 마사지가 궁굼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이상 지금까지 내 마음 속 힐링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조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P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