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마사지,동대문스웨디시,동대문건마 추천정보!
안녕하세요, 내 마음 속 힐링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조셉 입니다. 우리나라 보물 제 1호인 흥인지문(구 동대문)이 있는 동대문 지역의 마사지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동대문마사지 종류별 추천샵 TOP3로 세곳을 정리해 보았는데요. 스타일 별로 취향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도록 각각의 개성이 넘치는 샵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럼 함께 보실까요?
목차
목차를 클릭하시면 글로 바로갈 수 있습니다.
글과 관련된 추천 글
1. 동대문 멜론스웨디시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장한평역 인근에 위치한 멜론스웨디시 입니다. 동대문구에서 오랫동안 자리를 지켜온 정통 스웨디시 전문샵으로 이름만 얘기하면 모르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인지도가 있는 곳 입니다. 테라피스트 분들이 태국 현지 출신이라는 점에서 가격대가 굉장히 저렴한데요. 모두 현지에서 교육을 마치고 오셨지만 국내에서 한번 더 테라피 교육을 진행하고 테스트를 거치고 나서 근무를 하고 계시기 때문에 만족도나 내상 부분에서 점수를 높이 사고 있습니다.
준비된 코스도 다양한데요. 멜론 시그니쳐 추천 코스로 아로마와 스웨디시가 결합된 아로디시 90분 코스부터 아로마, 스웨디시, 포핸드 스웨디시까지 다양하면서 저렴한 가성비 좋은 코스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하나씩 받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연중무휴로 제약없이 넉넉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동대문 스웨디시계의 터줏대감 멜론스웨디시 구미가 당기지 않나요?
2. 동대문 제니스웨디시
서울 동대문 신설동 신설동역 인근에 위치한 제니스웨디시 입니다. 나는 북적이거나 사람이 많은 마사지샵이 싫고 혼자 조용히 프라이빗하게 쉬기를 원한다 하시는 분들을 위한 스웨디시 추천샵 입니다. 1대1 맞춤형 관리를 원칙으로 하며 방문한 시간대에는 샵을 혼자서 사용하기 때문에 소음이나 부대시설을 이용하기 위한 대기시간 전혀 발생 없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동대문피부관리사구인과 구직 사이트, 피부 미용과 체형 관리에 대한 자격과 교육을 마친 테라피스트님이라 미모 뿐만 아니라 지성까지 갖추고 계시답니다.
코스는 스웨디시 마사지 60분과 90분 코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2호선 신설동 역에서 도보로 1분 안에 도착하실 수 있어 차자 없어도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자차로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지하 2층부터 4층까지 넉넉한 지하 주차공간을 사용하실 수 있으니 부담없이 방문해보시기 바래요. 바쁜 일상과 빠르게 변하는 현대사회에서 조용히 혼자만의 휴식시간을 원하는 분들께 강력 추천 드립니다.
3. 동대문 올리브타이
서울 동대문 답십리동 답십리역 인근에 위치한 올리브타이 입니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동남아 휴양지에서 필수로 이용하는 것 중에하나가 바로 타이마사지죠. 이곳은 정통 타이마사지 샵이지만 실내 인테리어는 모던하고 고급스럽게 잘 꾸며져 있어서 카페지향적인 분위기로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을 드리고 싶은 곳 입니다. 타이마사지는 비용적인 부분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아 젊은 커플분들도 이용하기 좋거든요.
관리실도 1인 방문객과 커플 방문객 분들이 많기에 각각 관리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준비되어 있는 코스는 타이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 그리고 두분의 테라피스트가 함께 케어해주시는 포핸드 관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고 건물 뒷 편에 기계식 주차공간이 준비되어 있어 차를 가지고 다니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답십리역 3번이나 4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부담없이 일상의 피로감을 날려버릴 수 있는 방법 동대문 올리브타이 입니다.
마사지 관련 정보
블로거 조셉이 추천하는 동대문마사지, 종류별 추천 TOP3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같은 동대문구이지만 각각 동네가 다르고 스타일도 많이 틀리기 때문에 선호하는 테마에 맞게 찾아가시면 좋겠네요. 더욱 더 다양한 서울건마 정보를 원하는 분들은 아래 배너를 이용해주세요. 이상 지금까지 내 마음 속 힐링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조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P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