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아산 마사지 추천, 테마별 스웨디시

아산마사지,아산스웨디시,아산건마 추천!

안녕하세요, 내 마음 속 힐링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조셉 입니다. 온천으로 유명한 아산시는 충청남도 제 2의 도시라고 불리우고 있는데요. 오늘 준비한 추천샵 정보는 바로 아산시마사지 추천, 테마별 스웨디시 입니다. 특징들이 틀리기에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1호선과 경부고속선이 있어 방문하기 좋은 아산시 힐링 정보 지금 시작합니다.




이 글에서 소개하는 곳


아산 배방읍 스웨디시 추천

모모테라피

아산 온천동 스웨디시마사지 전문샵

허니바디케어

아산 탕정 마사지 3종 세트

본타이


 


글과 관련된 추천 글


 

천안아산역아산역 인근에 위치한 모모테라피 입니다. 천안과 맞닿아 있는 동네인 만큼 다양한 스웨디시 전문샵들이 있지만 이 곳을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크게 3가지인데요. 첫번째 역에서 5분거리로 접근성이나 방문하기 좋은 위치에 자리하며 일반적인 로드샵보다 관리실 수가 적은 많큼 프라이빗한 특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북적거리지 않고 나만의 휴식 시간에 완전 집중하기 좋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산피부관리사구인 사이트에서 에이스로 불리던 테라피스트님께서 상담과 케어를 담당해주시고 1대1 맞춤형 관리를 통해 방문 상태에 최적화 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스웨디시 코스는 시간별로 총 3가지 이며 60분과 90분, 그리고 모모테라피의 스페셜한 관리 70분 코스로 3가지 선택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페셜 코스는 시간이 조금 더 단축된 만큼 퀄리티나 집중력 높은 스킬과 테크닉이 집약되어 있다고 보시면 되실 것 같아요.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이며 인기가 많은 곳이리 예약이 금방 마감되는 경우 전화가 꺼져있거나 받을 수 없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또 관리중에는 전화 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니 문자로 남겨보셔도 좋겠네요.


스웨디시와 아로마의 차이 가 궁굼하신가요?


 

마사지 3종세트가 기다리고 있는 아산 온천동 허니바디케어 입니다. 근무하시는 테라피스트 전원이 스포츠 마사지부터 아로마 마사지에 스웨디시 마사지 까지 모두 가능한 베테랑 선생님들이신데요. 그렇기에 모든 마사지는 기본기가 탄탄해서 내상없는 만족도 높은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코스 시간은 스포츠가 50분, 아로마가 70분, 스웨디시가 90분으로 단계별로 나눠져 있습니다. 관리실은 모두 1인실로 갖춰져 있으며 관리실 내부에 샤워실이 있어 프라이빗하게 이용하기 좋은 샵 입니다.정확한 위치는 온천동 제2 공영주차장 맞은편이며 온양온천역 2번출구에서 도보 9분 거리로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스포츠마사지 정보가 궁굼하신가요 ?


 

가성비 좋은 아산마사지 샵을 찾으신다고요? 그렇다면 탕정면 본타이는 어떠신가요? 마사지사이트에서도 추천해준 이 곳은 태국마사지를 베이스로 하는 곳으로 태국 현지 출신의 테라피스트 분들이 정통 방식 그대로 케어를 도와주고 계신 곳이죠. 그래서 비용이 굉장히 저렴한 편인데요. 최저가인 타이마사지는 3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총 3가지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태국 정통 타이와 아로마, 그리고 나머지 하나가 스웨디시 마사지 입니다. 가성비 좋은 이국적인 스웨디시마사지 기대해보셔도 좋겠네요. 각각 60분과 90분으로 준비된 코스를 이용하고 싶은 분들은 시간 상관없이 예약만 하시면 이용이 가능한데요. 맞습니다 24시간 운영중으로 이용하기 좋은 이곳 아산지중해마을 공차와 같은 건물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타이마사지가 궁굼하신가요 ?


 

아산마사지 외에 충남마사지 가볼만한곳


 

오늘은 충청남도 제2의 도시 아산시에서 찾아온 아산마사지 추천, 테마별 스웨디시 추천 정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아산 외에 우리동네 마사지 샵 정보가 궁굼하신 분들은 하단 배너를 이용해주세요. 이상 내 마음 속 힐링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조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P

 





Comments

Couldn’t Load Comments
It looks like there was a technical problem. Try reconnecting or refreshing the pag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