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현구 박

쌍암동마사지, 힐링하기 좋은 마사지샵!

쌍암동마사지,쌍암동타이마사지,쌍암동아로마마사지 추천

안녕하세요, 내 마음 속 힐링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조셉 입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에는 왠만한 신도시보다 상업지역이 큰 첨단지구라는 곳이 있고 그곳에 포함된 쌍암동에서 힐링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쌍암동마사지, 힐링하기 좋은 마사지샵들로 테마는 타이마사지 입니다. 그럼 어떤 곳들이 있을지 사진으로 함께 만나보시죠!

쌍암동마사지
쌍암동마사지


목차

  • 광주 쌍암동 더타이아로마

  • 광주 쌍암동 캔디아로마타운

  • 광주 쌍암동 힐링수아로마


목차를 클릭하시면 글로 바로갈 수 있습니다.

 

글과 관련된 추천 글


 
  • 광주광역시 광산구 쌍암동 광주첨단종합병원 인근에 위치한 더타이아로마 입니다. 코로나 이후 비대면 서비스가 많아지는 만큼 마사지 샵에서도 프라이버시에 초점을 마춰 1인 1샤워실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많아 지고 있는데요. 이 곳 역시 1인실과 커플룸이 준비되어 있고 룸 마다 개인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샤워시설이 갖춰져 있어 너무도 편리하고 자신만의 휴식시간과 공간을 배정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타이마사지 최저가는 요새 물가가 많이 올라 왠만한 치킨값과 비슷할 정도인데요. 그정도면 정말 저렴하다고 볼 수 있죠.

준비된 프로그램은 타이와 아로마 두가지이며 시간은 각각 60분,90분 두가지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첨단지구의 번화가인 만큼 맛집이나 술집, 즐길거리 등의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어서 커플마사지나 데이트를 즐기기도 좋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하시며 연중무휴라 평일,주말,공휴일 상관없이 방문이 가능하시니 편하게 방문해보세요



 
  • 광주광역시 광산구 쌍암동 다이소 인근에 위치한 캔디아로마타운 입니다.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타이마사지 전문샵 이며 무료 수면까지 가능해 개운하게 마사지를 받으신 후 그대로 숙면까지 가능한 힐링하기 좋은 마사지샵 입니다. 1인실과 커플룸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으며 전 관리실 내부에 샤워실이 갖춰져 있어 번거롭게 탈의실과 샤워실을 이동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이 강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간 할인도 받으실 수 있는데 시간이 낮 12시부터 오후 8시 이전에 방문하시면 부담이 적어지겠네요!

코스는 타이와 아로마 코스가 60분과 90분으로 준비되어 있고 수면을 원하는 분들은 따로 수면코스라고 해서 타이30분과 아로마60분으로 이루어진 프로그램을 선택하시면 바디케어와 수면 함께 이용 가능 합니다.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연중무휴이니 편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래요!



 
  • 광주광역시 광산구 쌍암동 스타벅스 광주첨단점 인근에 위치한 힐링수아로마 입니다. 편안하게 힐링하기 좋은 쌍암동마사지 마지막 추천샵으로 조금 포근한 느낌이 드는 샵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힐링수아로마에는 기본적인 타이와 아로마코스, 그리고 이 곳만의 시그니쳐 코스인 스페셜 아로마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당연 예약제로 운영되지만 혹시나 대기시간이 발생하게 되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대기실도 마련되어 있으며 1인실과 커플룸에는 샤워실도 갖춰져 있어 더욱더 프라이빗한 힐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이른 시간인 오전 10시부터 오픈해서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연중무휴라서 평일이든 휴일이든 상관없이 이용하실 수 있어 방문하시기도 좋은데요. 수면을 원하는 분들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힐링하기 더할나위 없이 좋을 것 같군요.



 

마사지 관련 정보


추천샵 외 익산 마사지 가볼만한곳


 

지금까지 블로거 조셉이 추천하는 광주 쌍암동마사지, 힐링하기 좋은 마사지샵 정보 였습니다. 프라이빗을 원하신다면 위 세곳 중 한 곳을 선택해 편안하게 힐링을 즐겨보시길 바래요. 더욱더 다양햔 광주타이마사지 정보는 아래 배너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내 마음 속 힐링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조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P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