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방배동 마사지로 피로해소와 기분전환!

방배동마사지,방배동스웨디시,방배동건마 추천!

안녕하세요, 내 마음 속 힐링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조셉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국내에서 집 값이 가장 비싼 지역중에 하나인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마사지 정보 입니다. 집값을 부담해드릴순 없지만 방배동마사지로 집값에 대한 스트레스와 함께 피로해소,기분전환이라도 느껴보시라고 추천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그럼 어떤 곳들이 있을지 함께 보시죠!


방배동마사지
방배동마사지

목차


목차를 클릭하시면 글로 바로갈 수 있습니다.

 

글과 관련된 추천 글


 
  • 서초구 방배동 이수역 5번 출구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투썸에스테틱 입니다. 부드럽고 섬세한 아로마 테라피인 스웨디시 전문샵이며 따듯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해서 피로 해소와 편안한 휴식 시간을 보내기 좋은 마사지 샵 입니다. 근무하고 계신 테라피스트 분들 역시 서초피부관리사구인 경력과 피부 미용, 체형 관리에 대한 자격 모두 갖추고 계신 분들이라 마사지 뿐만 아니라 피부에 대한 부분까지 고려해 관리를 진행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준비된 코스는 투썸테라피라는 이름으로 60분과 90분 코스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구성이 참 좋더라고요. 전신 스웨디시와 로미로미가 기본으로 들어가며 림프 순환에 대한 부분와 고급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고 있어 천연 오일의 특성과 후각적인 부분을 통해 기분전환와 피로 회복까지 제대로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까지 연중무휴이며 현재 주간 할인 이벤트 진행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25분 이전에 방문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초구 방배동 사당역 14번 출구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라온테라피 입니다. 이 곳은 다수의 전문 테라피스트 분들이 계신곳으로 그만큼 많은 테라피 코스들이 준비가 되어 있는것으로 유명합니다. 국적은 국내와 태국 현지 분들로 나눠지는데요. 그래서 진행되고 있는 타이와 아로마 로션 테라피는 현지 분들이 케어를 해주시고 스웨디시 로미로미 림프테라피는 국내 분들이 진행해주고 계십니다. 시간도 세부적으로 잘 나눠져 있어 컨디션이나 취향에 맞게 디테일하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근무하시는 분들이 20대 한국관리사 분들이라 젊지만 상기 테라피 코스를 모두 수료하셨고 경력이 어느정도 있는 분들이라 마사지에 대한 내상을 걱정하실 부분은 없으실것 같아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샵 내부를 엄청 깔끔하게 관리하고 계시고 소독을 병적으로 아주 철저하게 유지하고 계시기 때문에 이용하실때 마음 편히 케어만 받으시고 가시면 될 것 같아요! 1인룸과 커플룸도 있으니 커플마사지 받으로 가는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 서초구 방배동 이수역 3 출구 도보 12분 거리에 위치한 스타아로마 입니다. 아로마 테라피 전문샵인 만큼 개별적으로 전문 스웨디시와 전문 로미로미, 그리고 두가지가 결합된 스웨로미 코스 3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마사지는 같은 에센셜 오일을 이용한다는 습식 마사지인건 동일하지만 스타일이나 특유의 장점들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것 같더라고요. 또 두가지 다 좋아하시는 분들은 스웨로미 코스 모두 받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코스는 스웨디시 60분과 나머지는 90분 입니다.


추가비용을 지불하시면 스웨디시 코스는 30분 단위 시간 추가가 가능하시니 시간에 대한 아쉬운 부분도 커버가 될 것 같아요. 현재 주간 할인 진행중이라 낮에 방문하시면 1만원 정도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운영시간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로 넉넉하며 주변 이수역과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 관련 정보

 

블로거 조셉이 추천하는 서초 방배동마사지 피로해소랑 기분전환하기 좋은 부드러운 아로마테라피 전문샵 세곳에 대해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더욱더 다양한 서초스웨디시 정보가 궁굼하신 분들은 아래 배너도 준비해드렸으니 함께 이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지금까지 내 마음 속 힐링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조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P

 





조회수 4회댓글 0개

Comentarios


bottom of page